About Me

My photo
.. ulzzang .. have my own style .. and have great fashion sense ..

Tuesday, September 27, 2011

Super Lady-Supreme Team






Uh huh .. Yeah  So Special ,, Lady ..                                        
Oh Yeah ..Hmmh.Hmmh 
Yeah ..Supreme Team ..




neomu bitna boineun yakganeun jageun nun
damun deut man deutan ibeun yahan deut man deutae
mureupeseo ne soneuro ttak han ppyeom jeongdo ollaga inneun chima
chama mot naeryeodabogo nan aesseo ne moksorieman jipjungharyeo haji
daeumen bajireul ipgo wa
wollae deombeongdaeneun Stylei aninde wae iri jinttami naneunji
yaega i gibun aneunji araseo utgo inneunji
jigeum yeogiseon jeogeodo gwaenchankeneun boyeo No
got jibe gayaji buranhae maeumi an nohyeojyeo
gihoel yeotboneun namja junge nae chingudo itgeodeun
geu nomhante hwanael su inneun ipjangigo sipeo No


You’re ma lady
hwajanggi eomneun eolgul 

nuguboda deo yeppeo boyeo


You’re ma special lady 
nuguboda deo yeppeo boyeo
ne nun sogeneun meonjiga eobseoseo
neol mannamyeon nan sumi teuyeo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pecial lady




akkyeo bogopeun neoui pretty smile
sangcho isang seoro nun bol ttae jjiritam
mwonga isseo naman honja neukkineun ge anyeosseumyeon haeseo
han beon ssik neol kuk jjilleobwa
manyeocheoreom nal gatgo noneun ge aniraneun geol nunchi chaen dwi
i mi ne mamui byeok neomeobeoryeo
dwikkumchi kkingkkingdaemyeo deureo na
neomu miryeonhaetjiman
oneuldo neol wihan nae sigan da sseureoga
neoege ikkeullyeoganeun deutan moseubi
byeolloin geo ara nuga bogo kouseumchilkkabwaseo
aeseo naega rideuhaneun cheok hamyeon
neon useum jitgo nan tto minmanghaejyeo




You’re ma lady
 hwajanggi eomneun eolgul 
nuguboda deo yeppeo boyeo


Your ma special lady 
nuguboda deo yeppeo boyeo
ne nun sogeneun meonjiga eobseoseo
neol mannamyeon nan sumi teuyeo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pecial lady




nan andari nainneunde neon al deut 
maldeutaeseo nan mogi tago dapdaphae
neon jigeum yumyeonghae neukdae 

gateun nomdeul saieseo nan gyaenedeul da igyeoya dwae
na neo moreuge tujaenghaesseo oeroun namjadeul teumeseo
nal jedaero arabol ttaekkaji swiji anchi for real


Can you be ma lady




Waiting ma whole life
nan neo bakke molla
aljanha You’re ma super lady


Waiting ma whole life
nan neo bakke molla
aljanha You’re my super lady
neomaneul gidaryeo wasseo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You’re ma lady
 hwajanggi eomneun eolgul 
nuguboda deo yeppeo boyeo


You’re ma special lady 
nuguboda deo yeppeo boyeo
ne nun sogeneun meonjiga eobseoseo
neol mannamyeon nan sumi teuyeo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o special (Special)
Special lady

No comments:

Post a Comment